질문
살찌우는방법좀 알려주세요..
살이 너무 안쪄서 스트레스입니다..
살찌는방법좀 알려주세요!!
답변
Re : 살찌우는방법좀 알려주세요..
김부원
김부원[운동전문가] 바디포유헬스케어센터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김부원입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살이 안찌는 체형은 신진대사가 활성화 되서 먹으면 금방금방 소화 흡수 해서 배출 시킵니다.
2시간 이내로 먹고 싶은 음식을 자유롭게 하루 종일 자는 시간 뺴고 꾸준히 섭취해 보세요ㅎㅎ
그럼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
답변
Re : 살찌우는방법좀 알려주세요..
정성우 하이닥 스코어: 43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정성우입니다.
급격한 체중 증가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운동과 식이 병행을 통해 월 +2kg 증량을 목표로 하시면 좋겠습니다.
평소 식습관을 알면 더욱 좋겠지만
단순히 체중을 늘리는 부분은 하루 500kcal씩 추가 섭취하시면 한달에 2kg 정도 증량됩니다.
500kcal는 공기밥 1.5그릇 정도 해당하는 양이므로 참고하셔서 식사량을 증량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폭식과 과식은 금물이며 꾸준히 운동하여 체지방량 비중 증가보다는 제지방량 증가 통해 체중이 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