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생선 가시를 일주일 전에 삼켰는데요

너무 힘들어서 한 번 더 질문 드립니다 ㅠㅠ 조기였는데 그때 가시가 편도에 박힌 게 눈으로 보여서 바로 내과로 갔는데 안 보인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다시 봤는데 안 보이고 통증도 사라져서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몇 시간 뒤에 귀랑 목이 가시 걸렸을 때처럼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다음날 바로 이비인후과를 갔는데 아무것도 없대요 일단 좀 지켜보다가 통증이 지속되고 이물감이 있어서 다른 이비인후과에 갔습니다 똑같이 아무것도 안 보인다며 내과 가서 엑스레이 찍으라고 하셔서 찍었더니 아무것도 없대요 ㅠㅠ 그러고 나서 현재 일주일 됐거든요 그런데 그때처럼의 통증은 아니지만 귀랑 목이 뻐근하면서 이물감이 느껴집니다 가끔 목젖 옆에가 따끔하기도 해요 가시가 귀쪽으로 갈수도 있는 건가요?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도 똑같아서 무섭습니다 두 번째 갔던 이비인후과에서 항생제랑 소염제 줘서 먹고는 있습니다


답변

Re : 생선 가시를 일주일 전에 삼켰는데요
홍인표
홍인표[전문의] 닥터홍가정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3599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가정의학과 상담의 홍인표입니다.
검사해서 이상이 없으시다고 하니 이제는 일주일정도 지났고 해서 안심하셔도 될것으로 생각되는데요.
가시와 목 불편함이 별개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답변

RE: 생선 가시를 일주일 전에 삼켰는데요
hidoceditor@mcircle.biz 하이닥 스코어: 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저도 가시로 인해 이물감이있어서 검사를 했는데 못찾았습니다 계속 이물감이 지속되는데.. 혹시 지금은 어떠세요? 답변부탁드려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