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임신가능성 있나요...?

쿠퍼액이 팬티를 통과하나요? 남자의 손으로 여자의 질을 애무해주고 여자는 질 분비물이 나왔습니다 남자는 쿠퍼액이 나오고있었습니다 그 다음에 여자는 팬티를 입고 남자는 입지 않고 팬티를 입은 여자의 질을 찌르듯 유사성행위를 했습니다 오래 한건 아니고 1분도 안했습니다여자가 생리를 시작한건 3월 9일에 시작한거 같아요 그리고 15~16일쯤에 끝났구요 주기는 잘 모르겠어요 불규칙해서 유사성행위는3월23일날 했습니다 가임기인것같아요..유사성행위를 하기전 여자가 남자의 거기를 입으로 해주고 난 다음에 했습니다. 그과정에서 소량의 정액이 흘러나왔을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사정을 참거나 그러지는 않았습니다 유사성행위를 하기전에는 사정을 하지 않았습니다 전날밤에 남자가 자위를했습니다 팬티벗고 질내 삽입은 일절 없었습니다


답변

Re : 임신가능성 있나요...?
홍인표
홍인표[전문의] 닥터홍가정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3599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1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가정의학과 상담의 홍인표입니다.


많이 불안하시군요. 임신의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생리가 불규칙하다면 배란일을 예측할수 없어서 임신의 확인은 임신반응검사나 초음파 피검사를 통해서 확인하는 수 밖에 없어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답변

Re : 임신가능성 있나요...?
한재병
한재병[전문의] 동래봉생병원
하이닥 스코어: 239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응급의학과 상담의 한재병입니다.

많이 불안하신것 같지만, 현재 적어주신 내용대로라면 임신의 가능성은 현저히 낮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듯합니다.
추후 임신을 원치 않는 경우라면 꼭 피임에 신경쓰시기를 권유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