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영양제 섭취 방법 알려주세요^^
콜라겐(가루, 공복아침),프로폴리스(스포이드형, 콜라겐과 함께),유산균(캡슐, 콜라겐 섭취후 한시간 후), 아로니아(파우치형, 공복오후4시경)을 섭취하다가 마그네슘(구미, ?), 칼슘(구미, ?) 을 추가적으로 구매하였는데 같이 먹어도 되는지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혹시 같이 먹으면 안될 영양제가 있는지?
먹는 순서랑 공복등 섭취에 좋은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더불어 37살 여성이 같이 섭취하면 좋을 영양제도 추천 부탁드려요~
답변
Re : 영양제 섭취 방법 알려주세요^^
김소연
김소연[약사] 유니팜약국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상담약사 김소연입니다. 영상답변드립니다~☆
답변
Re : 영양제 섭취 방법 알려주세요^^
강혜진
강혜진[영양사] 주식회사 더좋은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강혜진입니다.
우선 아침공복 유산균 섭취(아로니아 같이드셔도 됩니다)
아침식후 프로폴리스
저녁식후 칼슘마그네슘 (공복이 흡수는 좋으나 공복섭취시 위장장애 있을경우 식후로드세요)
자기전 콜라겐섭취
가장 좋은 시간으로 섭취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해외제품도 좋지만 영양제 섭취하실땐 전문가의 상담을 받으신후 본인건강에 맞춰 설계해 드세요~
참고하셔서 건강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