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임신 가능성

생리가 딱 끝나구 바로 다음날 남자 친구랑 영화를 보러갔는데 의자가 따로 되어 있던게 아니고 쇼파 였는데 앉을떄 딱 달라 붙어 앉았습니다. 엉덩이가 붙어있었어요. 이래두 임신이 되나요? 왜 의심을 하냐면 생리 할때가 됬는데도 안하고 있어요. 갑자기 어느날은 갈색에서 까만색 피 같은게 나왔는데 이게 지속 된게 아니라 나오고 끝났어요 (엄청 조금). 제가 그냥 걱정이 많은건가요?
주변에 물어보니깐 다들 아니라고 하긴 하는데.... 옷은 다 입고 있었고... 이 일로 신경이 쓰여서 영화 본 날 부터 걱정하고 있습니다. 거의 1 달이 다되가네요. ㅎㅎ 생리가 딱 끝나구 바로 다음날 남자 친구랑 영화를 보러갔는데 의자가 따로 되어 있던게 아니고 쇼파 였는데 앉을떄 딱 달라 붙어 앉았습니다. 엉덩이가 붙어있었어요. 이래두 임신이 되나요? 왜 의심을 하냐면 생리 할때가 됬는데도 안하고 있어요. 갑자기 어느날은 갈색에서 까만색 피 같은게 나왔는데 이게 지속 된게 아니라 나오고 끝났어요 (엄청 조금). 제가 그냥 걱정이 많은건가요?
주변에 물어보니깐 다들 아니라고 하긴 하는데.... 옷은 다 입고 있었고... 이 일로 신경이 쓰여서 영화 본 날 부터 걱정하고 있습니다. 거의 1 달이 다되가네요. ㅎㅎ 참고로 연애를 처음하는 고딩이에요.


답변

Re : 임신 가능성
윤장호
윤장호[전문의] 원광대학교의과대학산본병원
하이닥 스코어: 99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윤장호입니다.

임신 가능성에 대한 질문이시네요
고등학교 학생이신가봐요

임신 가능성은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임신은 그리 쉽게 되는 것이 아닙니다
주변에 (?) 알아보시고 필요하다면 인터넷상에 많은 임신 관련 내용이 있으니 알아보시면 안심할 수 있을 겁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