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음경 귀두 왼쪽 부분을 누르면 바늘로 찌르는 통증이 누룰때 나요.

안녕하세요 20대후반 남성입니다. 2일전부터 씻거나 할때 음경을 만질때 귀두 왼쪽 안쪽 부분에서 바늘로 누르는통증이 누를때 납니다. 고름이 나거나 소변볼때 아프거나 피나거나 사정할때 아픈통증은 전혀없습니다. 성관계를 가져도 콘돔을 끼고 관계를 했고 저번달 성병검사해서 다 정상판정 받았습니다. 몸에 뭐가 나거나 그런것도없는데 신경이 쓰입니다. 제가 전립선염이 있긴 합니다. 오래앉아있어서 그런거같기도하고 자위행위를 좀 자주해서 그런거같기도하고 한데 왜 이런증상이 나타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Re : 음경 귀두 왼쪽 부분을 누르면 바늘로 찌르는 통증이 누룰때 나요.
이영진
이영진[전문의]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70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1명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영진입니다.

질문하신 소견이 유발될 수 있는 질환은 과민성, 심인성 요인, 음경부 혈관염 및 전립선염 등 대단히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발생이 가능합니다.
또한 특별한 이상 없이, 스트레스 누적, 만성피로, 신경과민증 등의 정신적인 요인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충분한 휴식과 운동 등 생활습관의 교정을 먼저 시도해 보시고,
전신컨디션 저하에 의해서도 나타날 수 있으므로 우선적으로 본인의 컨디션을 좋게 하기 위한 노력을 많이 하십시오.
차도가 없으시면 비뇨기과 전문의에 의한 진단 및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질문에 대한 충분한 답변이 되었나요?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