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피부과 질문입니다.(레이져 문의)

나이:40
성별:남
진료 히스토리 : 2년전 홍조나 주사로 인한 4개월간 브이빔 수술 5회 받음(고가비용 지불) / 처음에는 괜찮았으나..그닥 만족도는 잘 모르겠음 약간 옅어진거 외에는 별다른 효과는 모르겠음. 3회정도 더 권유했으나 비용때문에 안함.

현재 얼굴상태: 몇개월전 접촉성 피부염으로 한쪽 얼굴이 붉게 달아오르고 간지럽고 따끔거려 피부과 진료 받았으나 그때이후 뺨과 턱주변 붉은자국이 안없어짐. 차후 피부과 다시 가서 문의하니 혈관이 늘어난거라서 레이져 받아야된다고 함.(접촉성 피부염 이후 혈관이 늘어나는 사례가 있는지 궁금함.)

원하는 상태: 피부결은 나쁘지 않지만, 색소침착,잔주름, 듬성듬성 붉은자국이 있어서 이부분을 개선하기 위한 가장 최적화된 레이져 치료는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브이빔,제오 제네시스, 엑셀V,시너지가 있던데 어떤게 가장 효과적인 치료인지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Re : ★피부과 질문입니다.(레이져 문의)
김성준
김성준[전문의] 행복한제이피부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피부과 상담의 김성준입니다.
반복적인 붉어짐에 의한 홍조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혈관은 반복적으로 늘어나면 탄성을 잃게되어서 홍조가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경우 대부분 민감성피부인 경우가 많습니다.
접촉성피부염이나 알러지반응에 대해서는 약물치료가 기본적으로 병행이 되어야 하구요.
브이빔, 시너지, 엑셀브이 모두 효과가 좋은 레이저들입니다.
저의 경우에는 엑셀브이를 주로 사용합니다.
피부과 전문의 진료를 보신 뒤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피부과 전문의 병원 검색은 www.akd.or.kr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