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다이어트 식단
[아침]
편의점 김밥
[점심]
현미밥 200g - 300kcal
계란후라이 2개 - 300kcal
두부 반모 - 200kcla
[저녁]
브로콜리 300g - 100kcal
시금치 200g - 100kcal
현미밥 100g - 150kcal
1. 이렇게 수개월동안 먹을 예정인데
혹시 건강상 문제 있을 부분이 있나요?
( 근력운동은 1주에 5번, 유산소 운동은 1주에 2번 할 계획입니다. )
2. 칼로리 수치가 많이 틀린 음식이 있나요?
제대로된 수치를 가르쳐주시면 더욱 더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Re : 다이어트 식단
김덕화 하이닥 스코어: 4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임상영양상담사 김덕화입니다.
현재 표준체중대비 다이어트 할 정도가 아닌 적정 체중에 있으십니다.
그런데 현재 나와있는 식단에 문제가 될 것으로는 없어 보이지만 수개월 지속할경우 비타민이 문제가 될 수있습니다.
또한 체중대비 너무 적은 칼로리 섭취를 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성인의 평균 활동칼로리는 kg당 30kcal로 2000kcal의 적정수준으로 운동을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나와있는 식품군에 따른 칼로리 정확하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