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3가지 질문드려요

1 자전거가 회음부의 혈류와 신겨을 막아 유발되는것들이 궁금합니다.
알아보니 통증의학과 간점에서는 음부신경압박증후군이라 지칭하고 회음부에 음부신경차단술과 보톡스 요법을 시행 하더라구요.
그리고 더 알아보니 혈류 또한 전립선이 회음부 혈관을 막아서 성기 쪽 혈류를 방해 한다 하더라구요.
궁금증이있습니다.신경과 혈류가 어떻게 영향을 받나요?
신경은 근육같은데 껴서 증상을 유발하나요?그러면 회음부 절개해서 신경을 정상으로 해야하나요
제가 아침발기안되고 발기 강직도가 약한데 이게 혈류 막혀서 그런가요 혈류를 어떻게 뚫어줘야하나요.혈류가 막혀서 전립선에 문제를 준다면 혈류막아서 생긴 전립선 문제는 어떻게 치료하나요?? 비아그라 먹어야하나요 항생제 먹어야 하나요?

2
비정상적인 사정 오줌때문에 합니다. 사정 몇초전에 오줌이 마려워서 힘을 제대로 컨트롤 못하여 처음 한방울 찔끔 나오고 정액이 나오는데 이게 혹시 안에서 정액이 역류해서 그런건가요?이정도는 괜찮은가요


3.사정전 오줌마려운게 간질성인가요 과민성인가요.

4 자위 하면 살이 좀 찢어지는데 이건 괜찮나요 성기 기둥 살이 까져요


답변

Re : 3가지 질문드려요
이정우
이정우[전문의] 이과수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153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정우입니다.

1. 신경과 혈관이 압박받는 것은 추측이지 정확한 진단은 아닙니다. 물론 문제가 있는 혈관과 신경도 찾을수가 없기 때문에 수술적 치료는 어렵습니다. 증상에 따른 대증적 치료밖에는 없습니다.

2. 정액은 사정 직전에 역류할 수 없습니다. 전립선 액이랑 소변을 혼동하는거 같습니다.

3. 간질성, 과민성 둘다 해당되지 않습니다. 비정상적인 느낌입니다.

4. 살이 자꾸 까지게 되면 나중에 흉터가 남을 수 있으므로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