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 중인데, 오이, 당근, 방울 토마토 번갈아 가면서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이제 좀 지겨운데, 다른거 뭐 없을까요?
답변
Re : 다이어트 간식
우지희
우지희[영양사] 위고다이어트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우지희 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열심히 노력중이시군요.
그 외 간식으로는 당분 적은 두유, 그릭요거트, 견과류, 한 주먹 양의 과일, 카카오 닙스 등이 있습니다.
한 가지 식품만 드실 경우 지금과 같이 질릴 수가 있으므로
위와 같은 간식을 번갈아가며 다양하게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