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지방흡입으로 빼줘야 지방수가 감소하는건가요
다이어트를 하면 지방이 줄어드는게아니라 크기가 줄어든다고알고있는데 지방을 없애려면 지방흡입으로 빼줘야 지방수가 감소하는건가요?? 운동으로는 지방개수를 없앨순없나요??
답변
Re : 지방흡입으로 빼줘야 지방수가 감소하는건가요
우지희
우지희[영양사] 위고다이어트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우지희 입니다.
네, 말씀하신 것처럼 식단과 운동 조절은 지방세포 수는 그대로, 크기만 줄이는 것입니다.
지방흡입은 지방세포 수를 감소시키고, 지방흡입 수술 후 체중 관리로 크기도 함께 줄이는 것이구요.
답변이 도움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Re : 지방흡입으로 빼줘야 지방수가 감소하는건가요
김윤정 하이닥 스코어: 13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김윤정 입니다.
운동으로 지방갯수를 줄일 수 없지만, 알고계시는대로 지방의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꾸준히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을 병행하여 지방의 크기를 줄여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식이요법과 운동을 먼저 권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