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모유 수유 중인 산모가 잡곡밥 먹어도 괜찮을까요?
답변
Re : 모유 수유 중인 산모가 잡곡밥 먹어도 괜찮을까요?
이희수 하이닥 스코어: 17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이희수 입니다.
상관없습니다.
쌀밥에 비해 잡곡밥에 식이섬유소가 많이 있어, 변비가 있으신 경우 많은 도움이 되나
위가 좋지 않으신 분은 소화가 안되고, 속쓰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하루 세끼 규칙적인 시간에 다양한 식품을 통해 식사하시는 것을 권해드리며,
과일은 하루에 종이컵 크기로 1~2컵 정도 드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