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68cm 68km유산소 1시간 런닝근력 운동 1 ...
168cm
68km
유산소 1시간 런닝
근력 운동 1시간
식단
아침 호밀빵 100g 단백질 보충제 1잔
점심 고구마 150g 닭가슴살 100g
저녘 점심과 동일
간식 방울토마토 10~15개
몸무게가 안줄어요 ㅠㅠ
답변
Re : 168cm 68km유산소 1시간 런닝근력 운동 1 ...
조혜리
조혜리[영양사] 정관보건지소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입니다.
예전에 무리하게 다이어트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컨디션으로 인한원인도 있구요,불면증,무리한다이어트경험이 잦았거나 드시고 있는약이있다면 영향력이있을수 있고 다양한 원인이 있을수있는데 일단 호밀빵말고 글루텐으로 인하여 체중변화가 없을시에는 피해주시고,
인바디측정후 근력량,체지방량,기초대사량을 확인해보시고 근력량과 수분량이 증가했어도 체중이 증가할수있으므로 가까운보건소에서 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