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몸무게가 쉽게 빼지는 식단조절
답변
Re : 몸무게가 쉽게 빼지는 식단조절
조혜리
조혜리[영양사] 정관보건지소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입니다.
쉽게 빠지는 식단은 거의 음식을 굶거나 초절식으로 섭취하셔도 되는데 그렇게되면 반듯이 요요가 옵니다.
기초대사량에 준해서 한끼는 밥으로 섭취하시고 단백질을 끼니별 섭취해주세요.
저녁에 탄수화물섭취하지않고 평소 밀가루음식을 피하고,주무시기3시간전 공복상태를 유지하시면서 관리하시고 유산소를 틈틈히 병행하시면 체중이 빠질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