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임신중인데 평소 식단 어떻게 신경쓰면 도움이 될까요??
답변
Re : 임신중인데 평소 식단 어떻게 신경쓰면 도움이 될까요??
김지은
김지은[영양사] 가은병원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김지은 입니다.
임신 초기이신지, 중기 혹은 만삭이신지를 포함해 글을 작성하셨다면
조금 더 자세한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임신중이시라면 음주와 흡연, 카페인 섭취는 피하시고
평소 드시던대로 골고루 균형있게 섭취하시면 됩니다.
가급적이면 신선하고 건강한 식단으로 말이죠.
엽산 보충은 필수이니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시어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