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남성수술

조루나 길이는 괜찮은데 굵기가 고민이라서요. 굵기 확대를 하고 싶은데 자가지방과 대체진피의 차이가 무엇이며 대체진피 재료도 여러개 있던데 무슨 차이가 있나요.그리고 모양이 자연스럽게 나오나여?그리고 시술받으려면 포경은 무조건 해야하나요?


답변

Re : 남성수술
변상권
변상권[전문의] 연세에스비뇨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1396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기과 상담의 변상권 입니다.

오래된 경험과 수술만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 가셔서 충분한 설명을 들으시고 결정하시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포경수술을 꼭 받아야 할 필요는 없지만 사람에 따라 여러가지 경우가 있어서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답변

Re : 남성수술
이근욱
이근욱[전문의] 쿨맨남성의원
하이닥 스코어: 7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비뇨기과 상담의 이근욱 입니다.

성기의 굵기확대와 관련해 몇가지 문의하셨네요.
순서대로 답변드리면,

1. 자가지방을 이용한 확대의 경우 안전하고 부작용이 적은 장점이 있는 반면에, 흡수율이 일정하지 않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에 대체진피는 자가지방에 비해 흡수율이 적고 몸에서 채취할 필요가 없는 것이 장점이지만, 자가지방에 비해 고가라는 점이 단점입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대체진피를 삽입할 경우 피부절개를 해야합니다.
대체진피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으나 두께와 촉감의 차이가 조금씩 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회복기간 등등의 이유로 피부절개가 꺼려지는 것이라면 자가지방뿐만 아니라 필러를 이용한 확대도 있으니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2. 확대 후 모양은 특별히 부자연스럽지는 않지만 대체진피의 경우에는 끝부분에 턱짐현상이 일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성기확대수술을 받을때 꼭 포경수술을 받아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포경상태라 성기의 피부가 많이 늘어져 있는 경우, 확대수술만 받을 경우 수술후 성기의 피부가 처지거나 비대칭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수술전 상담을 받으면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두와 음경의 확대수술 비용은 병원 마다 차이가 있으니,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비용의 차이는 수술병원과 확대재료에 따라 발생하게 됩니다.
확대재료마다 특성이 다양한데, 흡수되는 정도와 촉감의 차이가 중요한 특성입니다.
병원마다, 또 개개인 환자마다의 특성으로 같은 재료라도 비용 문의시 다양하게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확대수술에는 일반적으로 대체진피, 필러, 자가지방 등을 많이 이용하며, 필러로는 아*아필러, 대체진피필러, H*필러 등의 재료가 있습니다.

남성수술의 효과는 개개인의 성기의 피부탄력과 성기의 모양 및 기존의 수술 유무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따라서 동일한 수술을 받아도 개인별로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수술 전에 충분한 상담과 진찰을 통해 수술 후 결과에 대한 충분한 정보와 신뢰를 가진 뒤 수술을 받아야 최고의 결과 및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비뇨기과로 방문하셔서 충분히 진료상담 받으신 후 결정하셔도 늦지 않으나, 반드시 수술경험이 풍부한 남성수술전문의 비뇨기과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