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음경확대 관련문의
SMART TAG : 비뇨의학과


- 성별 :
- 혈압 :
- 키/체중 :  cm /  kg
- 가족력(가족, 친척의 건강, 질환 등) :
- 과거병력 :
- 상담내용 :
확대수술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1] 수술 후 염증이외에 기능상 부작용이나 음경암 같은 종양이 발생할 우려가 있지 않는지 걱정됩니다.
2] 자연스러움이 가장 중요한데 발기전과 발기후에 모양이나 촉감에서 수술한 티가 안나게 자연스럽게 가능한지... 애인 모르게 수술을 할 생각인데모양과 촉감이 얼마나 자연스럽게 수술이 되는지 알고 싶네요
특히 발기시에 음경 뿌리쪽 깊은 곳까지 진피가 들어가 굵기에서도 티나지 않고 자연스러운지 알려주세요.
3] 성관계를 좀 강렬하게 하는 편인데 수술후 전과 같이 성기에 강한 자극을 가해도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까? 혹 진피가 밀린다든지 생착된 진피가 분리된다든지...


답변

상담 주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정준호 하이닥 스코어: 1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1명

1)수술후 기능상 부작용이나 음경암등이 발생한 경우는 없습니다. 음경확대는 음경성형수술입니다. 수술후 기능상의 부작용이나 음경암 발생등의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수술후의 자연스러운 모양뿐아니라 자연스러운 촉감을 원하신다면 대체진피를 이용한 음경확대가 적합합니다. 음경뿌리 쪽 깊은곳까지 대체진피가 삽입되어 수술후 평상시나 발기되었을때 모두 모양이 자연스럽습니다. 그러나 애인 모르게 하실 생각이시라면 어느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대체진피는 음경에 삽입된후 3-6개월의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러운 촉감을 갖게되며 그 이전에는 만져보았을때 어느정도 이물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애인 몰래 하시는것보다는 두분이 편안하게 상의 하시고 수술 받으시는것이 좋지 않을까요?

3) 대체진피를 이용한 음경확대의 경우 수술후 한달부터 성관계가 가능합니다. 수술후 한달이 되기 이전에 성관계를 갖는 다면 진피가 밀리거나 진피의 생착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술후 한달이 지나고 난후 성관계를 갖는다면 걱정하시는 부작용은 생기지 않습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