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그냥 모기물린줄알고 좀긁다가 참고 그냥 잤는데일어나서 좀 시간지나고 아무생각없이 몇번긁다가물린자국이 엄청 크길래 깜짝놀란상태입니다..보통이렇게 이런자국은 처음봐서.. 모기물린거처럼 가려운건 똑같은데 모기물렸다고 이렇게 일자로 크게 생기나요??만져보면 하나 한덩어리보단 ooooOO 이렇게 나눠져있는느낌입니다..ㅠㅜ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