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저혈압이었는데요임신하고 살이 20kg정도 찌면서 혈압이 좀 높아졌어요.출산후에는 혈압이 고혈압 위험 경계선까지 올라가더라구요. 애낳고 살빼면서 혈압도 같이 떨어지긴했는데, 살이 조금만 쪄도 혈압이 올라가는 기분이에요. 둘째도 계획중인데 이러면 나중에 임신했을때 문제가 생길까봐 걱정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병원가서 치료를 해야하나요?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