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7일 검사결과 페리틴 수치가 첨부사진과 같이 나왔습니다.(정상하한 수치)매알 아침 공복에 볼그레 1알 먹고 있으나 오전엔 괜찮은데 점심시간이 지나면 다시 또 머리가 무겁고 어지러운데요.혹시 퇴근 후 저녁시간에라도 볼그레 1알을 또 먹어도 될까 해서요.임신한 상태는 아니고, 생리주기 33일 정도입니다. 너무 과다복용일까요?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