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목조임으로 거의 2-3주? 고생하고 있는데 어느날 갑자기 목조임으로 심각하게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요 목 젖 밑에? 쇄골 사이에 목 가운데 쪽? 목구멍이 식후 또는 일하다 갑자기 목이 조여와요 그럼으로 혹시 호흡기 문제인가 싶어서 폐 씨티 약 먹 어봤고 소화 더부룩함 역류성 식도염인가 싶어 위내시경까지 다 받았는데 문제가 없다고 하시고 약을 처방 받았는데 나아질 생각 을 안해서 너무 힘들어요 혹시심리 문제일까 싶어서 정신과도 가 보고 약복용중이지만 나아지지않아요 누워있어도 앉아있어도 조여오고 목이 조이는 느낌에 숨도 잘 안쉬어지니까 힘들어요 저 는 어떤 병원에가서 어떤 진료를 받아야하는지도 모르겠어요 또 지피티 제미나이 다 물어봤는데 목뼈 문제라고도 하길래 제가 최근에 목조임이 생겼을 당시 목과 승모든쪽에 너무 아프고 처음으로 팔저림 증상때문에 잠을 3-4번 깬적이 3주안에 2-4번정도있었어요 평소 직장다닐때는 그냥 찌릿찌릿 팔전체에 어렷을때 놀던 전기놀이 하는 느낌? 전기통하는 그런 느낌이 헌두번 들었는데 잘때는 아예 저리더라구요 자고 일어나면 목부위 통증과 어깨통증은 항상있었고 심하면 두통까지 심해졌구요 저는 대체 어디 병원을 가야해요? 저는 지금 목조임이 제일 문제에요 .. 이걸 없애려묜 어디병원을 가야하죠? 너무 답답해요 뼈 때문에 목조임이 생길 수 있나요? 이비인후고ㅓ? 정형외과 어딜가야하죠.. 목전체가 조여오는 느낌이 아니라 그냥 목구멍이 구멍난것처럼 조여요 누가 목구멍만 누르고 있는느낌? 제발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