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소에 설사 변비없이 하루에 꼭 한번씩 정상적으로 변을 봅니다.
식사는 규칙적인 시간에
아침(바나나쥬스와 사과) 점심(가정식)
저녁(닭가슴살 한조각 또는 연어 한조각) 합니다.
오늘 갑자기 선홍색(삘간색) 혈변(변기물이 빨갛게 물든정도)을 두번이나 봐서 문의드립니다.
복통도 전혀없고
치질같은
(항문이 찢어지거나 통증이 있거나 항문에 튀어나온게 있거나) 증상도 전혀없이
오직 혈변만 보았는데
우리 동네에는 항문외과(의원)가 없어서
종합병원 무슨과로 진료를 가야할지 왜 이런증상 나타나는건지 여쭤보려고 글을 올립니다.
밤늦은 시간에 죄송합니다.
특이사항은
식사량은 줄인지 3~4달 되면서 체중이 꾸준히 빠지고 있습니다;
또
평소 습관중에
변기에 오래 앉아있고 변비가 없지만 습관적으로.힘을 오래주고있는편인데
이런 습관때문에 갑자기 혈변이 나올수가 있을까요?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