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번에 안과에 망막 검사를 하러 갔다가 망막이 얇아진 부분이 있어서 주변부를 예방차원에서 레이저 시술을 하기로 했습니다.
꽤 큰 안과이긴 하지만 우리 동네 망막의 찾기로 봤을 때 전문 망막의 선생님이 안 계신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레이저 시술 후에 다른 병원에서 눈 검사를 다시 받아보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시술 후 경과 보고까지 현재 병원에서 보고 정기 검사만 다른 병원에서 보는 게 나을까요.
현재 병원에서는 무산동 기계로 망막검사만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