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선군증으로 수술후 임신을 준비하는과정에 내막에 물이 계속차서 잠시중단하고 야즈 복용하며 잠시 생리 중단했어요 쉬는동안 야즈를 한달먹고 이제2일남았는데 혈전위험성땜문에 일반 피임약으로 변경하려고하는데 부작용이 적은 피임약 추천해주세요 야즈는 제가 예전에도 워낙 오래먹어서 추천을 안하시더라구요 일반피임약 약국에서 먹으라는데 제가 출혈도있고 내막증도 수술하고 선군증도 수술하고 현제도 배가 아프거든요ㅠ 끊으면 양아 너무많아서 다른피임약 어떤걸 먹어야될까요??? 현제 선군증도 아직 심합니다 수술을했음에도 8센치….추천부탁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