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성기에 저게 뭘까요...?

동그라미 해놓은 저부분이 유독 다른 부분보다 좀 더 툭 튀어나온거같고 실제로보면 갈색?을 띄는거 같습니다 정상적인 모공인데 착색이 된건지... 저거만 유독 더 튀어나온거처럼 보여서 걱정되는 마음에 질문 남겨봅니다...ㅠㅠ 한번 자세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Re : 성기에 저게 뭘까요...?
변상권
변상권[전문의] 연세에스비뇨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1514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1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변상권입니다.

말씀만으로는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우나

정상으로 보입니다

답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질문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답변

Re : 성기에 저게 뭘까요...?
김경남
김경남[전문의]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하이닥 스코어: 1891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성기에도 피부가 있기 때문에 모공과 모낭이 존재합니다.

털이 자라는 부위라면 당연히 털이 나오는 구멍인 모공과 털의 뿌리가 있는 모낭이 있습니다.

피지선이 증식하여 그렇습니다.

건승하세요.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