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 해놓은 저부분이 유독 다른 부분보다 좀 더 툭 튀어나온거같고 실제로보면 갈색?을 띄는거 같습니다 정상적인 모공인데 착색이 된건지... 저거만 유독 더 튀어나온거처럼 보여서 걱정되는 마음에 질문 남겨봅니다...ㅠㅠ 한번 자세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