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음낭이 간지러워서 봤더니 볼록볼록 물집 잡힌것처럼 튀어나온부분이 보이네요건조해서 그런가해서 씻고 로션도 바르고 있는데물집 터진 것처럼 (진물?)물도 맺혀 있을때가 있어요이거 습진인가요? 요즘 더워서 샤워를 두세번씩 하긴했는데 생긴지 3일정도 되었어요1.병원가봐야 한다면 피부과인가요?2,병원안가고 약국간다면 어떤약 달라고 해야하나요?3.그리고 저 점은 만져지는 점인데 괜찮은건가요?사진파일 첨부했습니다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