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전 양말을 벗었는데 엄지발가락에 생전 처음보는 형태의 두개의 두드러기가 나있었습니다 간지럽고 크게 만져지길래 벌레물린건가싶어 안티푸라민을 몇일 바르고 낫지않자 황색포도상구균 그런거일까 하여 또 후시딘 몇일 바르고 비판텐 바르고 하여도 낫지않네요.. 무좀같은거일까요? 두드러기 중간에 동글동글 수포?느낌의 디자인이 있더라구요.. 대체 어떤 연고를 발라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