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제가 7월 7일 월요일에 수염 레이저 제모를 받았습니다. 이후 얼굴이 평소처럼 붉어져서 자고 일어났는데 입꼬리에 화상을 입은 것 같아서 8일 화요일에 해당 병원에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여쭤보니 1도 화상이라 별거 없다고 하시며 화상으로 인한 흉은 계속 레이저 제모를 받다보면 레이저로 인해 없어질거라 하였습니다.
여기서 제가 질문 드리고 싶은 것은 레이저 '제모로 인해 화상을 입었는데 한달 뒤에 해당 부위에 레이저 제모를 받아도 되는지?' 그리고 '이를 통해서 화상 흉터가 없어지는지?' 추가적으로 해당 화상에 대한 대응 방법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