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92년생 남성입니다
혈압약(네비레트 5mg) 하루1알 복용중입니다
몇년전에 공황발작을 격고 계속 심장이 두근거리고
한박자 건너 뛰는등 증상으로 24시간홀터 초음파 ct 운동부하 등등 대학병원부터 개인병원까지 여러군데 다니면서 수차례 검사했지만 모두 이상 없었고 증상이 있을때 심전도를 찍어봐야 알수있다는 답변만 들었습니다.
현제 증상은 심장박동이 이따금 부르르르 떨리먼서 쿵 쿠쿠쿵 쿵. 쿵쿠쿠쿵 이런식으로 제멋대로 쿵쿵 거리구요
꼭 배에서 꼬르륵 거릴때 그런 느낌이 가슴에서 느껴집니다.
이런식으로 부르ㅡ르ㅡㅡㅡ를 쿠쿠ㅜ쿸ㅇ쿵부ㅡ르를르 쿵! 쿠쿠쿵! 막 이런식인데
예전에는 잠깐 이러다 말았는데
최근 한번에 여러번 체감상 10초? 20초? 정도 그럽니다
일부러 헛기침도 하고 호흡도 크게 하고 그러는데도 수차례동안 저런 증상이 있고
증상이 끝나고 나면 얼굴쪽부터 전신까지 피가 쫙 도는것처럼 화끈 합니다 살짝 어지럽기도 하구여
이정도로 심하게 증상 있는게 한달에 한번 있을까 말까한 상황이라… 심전도에 잡아내기가 어려운것 같습니다..
검사를 다시 쭉 해봐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