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째 중수골 골절이고 비스듬히 일자로 부러졌습니다.4주째 보존적 반깁스중입니다.위에서 찍은 사진은 반만 부러졌고 옆에서 찍은사진에선 뾰족하게 튀어나와있어요.안붙으면 핀고정술 해야 한다는데 동네병원이고 정형외과 전문의라고 적혀있는데 의사선생님들 입장에서 난이도가 어려울까요?서울가서 하는게 나을까요?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