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먼저 지난 번에 복부초음파 관련 신장물혹 질문을 한번 드렸고 답변을 주셨었습니다 감사합니다.조영제 투여한 복부CT 결과 비뇨기과 전문의 선생님 및 영상학전문의 선생님 모두 보스니악 2f로 분류해주셨습니다.통계상 악성 종양으로 악화될 확률은 5프로 미만이라고 하지만 여전히 불안한데, 혹시 2F 단계라면 조금은 안심해도 되는 단계인건지 아니면 암이 되는 사례가 생각보다 있는지 궁금합니다.감사합니다.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