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혈액검사 결과좀 봐주세여 ㅠ

만 35살 남자입니다. 최근에 흉통이 좀느껴져서 응급실을 가서 혈액검사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결과지를 봣는데

정상범위를 벗어나느것들이 많은데 담당선생님은 특별히 운동 최근에 많이 햇냐는 말씀만하시고 문제 없다고 하셧는데 몇가지만 여쭙니다

1. lymphocytes 이게 정상보다 낮은데 큰문제가 없을까요 건강검진 매년 받아오는데 항상 25~30%를 유지했습니다.

2. total bilirubin이 1.8이나 되는데 이것도 큰영향은 없을까요? 추가검사가 필요할까요?

3. cpk가 정상범위보다 3배나 높게나왓습니다. 이부분도 설명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당뇨가 있어 최근에 몸무게를 약 5kg감량했고, 피검사하기 전날에 헬스장 pt로 근력운동을 했습니다.
최근에 이거말고는 큰 다른 이벤트는 없었는데 검사가 저렇게 나와서 당황스럽습니다.

전문가님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답변

Re : 혈액검사 결과좀 봐주세여 ㅠ
송슬기
송슬기[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신장기능 간기능 검사에 대해서 추가 정밀 검사를 해야 합니다. 간을 잘 보시는 전문 내과 병원으로 진료 권고드립니다.

쾌유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한없이 부족한 답변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질문 달아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