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남자생식기 진주양구진

지금 나이는20대 초반입니다 발견된거는 중학생때 인거같고요 포경은 안했습니다 덮는 피부에 돌기(오돌토돌한거) 그게 나있는데 튀어나오지않고 조금 나와있는 정도입니다 갯수는 그냥 많습니다 근데 제 피부색이랑 같아서 티가 안나는정도이고 가까이서 봐야보이는정도이고 피부가 타이트해야 보이는 정도입니다 즉 만져야 보입니다 만져서 쭉댕기면 몸통정도를 제외하고 거의다 있습니다 만져서 쭉당겨서 보면 상당히 많아서 그렇습니다 안만지면 보일라 말라정도입니다 증상은 무증상입니다 어렸을땐 그냥 지나갔는데 유튜브에서 성병같은거랑 햇갈려서 궁금합니다 비뇨기과 가기는 먼가 부끄럽고 그리고 이게 진주양 구진이 맞으면 자연치료는 없나요...?


답변

Re : 남자생식기 진주양구진
이영진
이영진[전문의]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70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영진입니다.

예, 진주양 구진이나 모낭각화증 등의 치료가 특별히 필요없는 소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크게 걱정하지 마시고, 한번 병원 내원하셔서 정확한 진단을 받도록 하십시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답변

Re : 남자생식기 진주양구진
송슬기
송슬기[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자연 소실 되거나 레이저로 치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답변을 참고하시기 전에 1. 온라인 상에서의 답변은 제한적인 정보에 따른 견해로 법적인 책임이 없는 참고 정보로만 고려해주세요.2. 정확한 의학적 검진과 판단은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셔서 전문의에게 들으시기 바랍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