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경수술후 실밥뺀4일지났는데 제가 실 밥빼고 간호사 한테 물어봤을때는 봉합 전부 뻇다고하는데 검깨 실처럼 보이는게 남아있따고하니까 그건 피딱지라고하는데 제가 피딱지 인지 실밥인제 너무 궁금해서 제거했는데 봉합사가 나왔씁니다 나머지는전부 피딱지인거 같은데 유관으로 보니 다제거 된거 같더군요 문제없겠쬬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