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
건강 Q&A
|
의사·병원찾기
|
PRO 신청하기
로그인
|
마이차트
|
회원가입
|
네이버 포스트
유투브
플러스친구
페이스북
건강Q&A
하이닥 질문하기
성 상담
임신/출산
남성의 고민
여성의 고민
건강 상담
진료과별 상담
질병증상별 상담
복약상담
영양상담
운동상담
FAQ
MY Q&A
명예의 전당
검색어 입력
검색
질문
꼬막이 고혈압에 괜찮을까요?
2018.02.26
SNS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카카오톡
SMART TAG :
심혈관계
,
가정의학과
,
순환기내과
,
고혈압
,
건강증진
아버지가 고혈압이신데 꼬막무침을 해서
드려도 괜찮을까요?
하이닥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2018.02.26
꼬막은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 함량이 낮으며, 철분과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12가 풍부해 빈혈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베타인과 타우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와 심장 기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겠습니다. 다만 꼬막무침을 할때 염분(소금, 간장등) 양을 조절해서 양념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추천
관련 상담
텔미트렌 20mg 비아그라 같이 복용
후두부 절개, 갑상선 암, 고혈압에 적외선 조사기를 쬐어 주는 ...
고혈압 환자가 감기약을 복용하기 전에 주의할 점이 무엇일까요?
혈압약 복용환자에게 추가로 다이크로짇정 처방
고혈압인데 채식 위주로 먹는 것이 도움이 될까요?
인기뉴스
통풍 환자, 영양제부터 생선까지… 뭘 먹어야 할까? [ 1분 Q&A]
목록
상단으로 이동
확인
닫기
확인
취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