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이고요, 현재 키는 180cm에 몸무게 75kg 골격근 33.8kg 체지방량 16kg, 체지방률 21.2%입니다. 정 목표는 체지방량을 10kg까지 되게 빼서 체지방률 14-15퍼센트를 만드는 거였는데, AI는 계속 체지방을 빼는게 아니라 근육을 붙여야한다고 주장하더라고요. 제가 92kg부터 천천히 여기까지 뺐는데 전 아직 제가 살이 좀 있다고 생각하는데 (배, 가슴 부분을 잡으면 살이 많이 잡혀요, 얼굴도 동글동글 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시나요?(수치랑 사진은 일어난 직후 공복 상태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