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스타 복용 11개월차에 접어든 25살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1개월쯤 전부터 머리카락 빠짐이 눈에 띄게 늘어 질문 드립니다.3개월 전부터 헬스를 다시 시작 했는데 혹시 이것도 영향을 줄까 궁금합니다.혹시 약을 두타스테리드로 바꿔야 할까요??파란옷 입은 사진이 피나 먹은지 한 4-5개월차 되엇을 때 사진이고 나머지는 오늘찍은 사진입니다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