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3년전쯤 술마시고 일어났는데 갈증이 보통 반나절이면 없어지는데 안없어지더라구요.그래서 약국에 갔더니 구내염이라고 해서 일주일정도 약을 먹었는데 효과가 없었고 내과에가서 피검사를 했더니 정상이라고 나왔었고 구강치과에서는 침분비는 정상이라며 리보트릴처방을 받았었는데 이 역시 효과가 없어서 자포자기 하고 있던중에 찾다가 제 증상이 빈혈증상이랑 비슷한거 같아서(구강건조, ...
11세 남자아이 영양제2가지를 선물받았는데 각 영양제별 성분이 너무 과다하게 들어가있는 것 같아 문의합니다.(영양제성분은 다 표기하지 않았으며 하루필요양보다 과하다 생각되는 성분만 표기하여 작성하였습니다.)1. 영양제A비타민D(D3) 20mg(800IU)2. 영양제B비타민B6(피리독신 하이드로 클로라이드) 2mgB12(메틸 코발라민) 30mcg비오틴(d-비오틴) 300mc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