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20대여자구 영양제복용하려고하는데 어떻게먹음좋을까여??아침-프로폴리스 멀티비타닌 징코비스정(약국구매)점심-비타민d,c저녁 징코비스정이렇게먹구있는데 루티인과 오메가3같이들어간 제품을추가해서먹으려고하는데 1일2회 하루4알먹어야하는데 아침에먹게되면 넘많이과복용하는걸까요?또 제가.. 많이먹는건가요?
안녕하세요 비타민에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26살 남자고 174cm에 75kg입니다.비타민 D와 오메가3를 먹고있는데 추가적으로 멀티비타민을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본래 위가 좋지 않고 얼마전부터 alive 종합비타민제를 아침 식사직후에 복용했더니 소화장애가 생겨서 며칠째 속이 안좋은데요(종합비타민 탓으로 추정)추가로 비타민D, 칼슘 구연산염(+마그네슘), 오메가3, coq10, 프로바이오틱스를 복용 예정인데이렇게 먹어도 되는지, 소화장애를 일으킬수 있는 영양제가 있는지 여부와 각각 복용 시간을 알고싶습니다(아침식후, 점심식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