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까진 없었는데 자고 일어났더니 완전 원형의 점?? 이 생겼어요 울퉁불퉁 하지도 않고 피부 안에 피가 고인것 처럼 되있어요 사진 보내드릴게요
원래 발바닥에 점이 없었으나 1년에서2년전쯤생긴듯하고 크기는커져봤자 아주살짝 커진느낌있는듯해요 줄자로쟀는데 가로로는 6에서 7cm정도되고제눈엔 그정도되요 비뇨기과 선생님이 크기주기로 잘보고하래요 비뇨기과에레이저로 비립종이나 점빼는것도 같이했고 쥐젖같은건데냉동뭐라한적있었는데 그것도 비뇨기과에서 같이진료하기도해요 1번 몆일전비뇨기과갔었는데 이때비뇨기과갔는데 비뇨기과 의사선생님이 ...
술을 한모금만 마셔도 속이 불에 타듯이 화한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마신 다음 날엔 밥먹고 한두시간 뒤정도에 살짝씩 속이 쓰린듯한 불쾌감이 있어요.한 4개월 전쯤에 원래 속이 쓰리고 그랬던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계속 밥을 먹고 나서 2,3시간 뒤에 속이 쓰리길래 병원에서 약도 먹어봤는데 딱히 안나아지더라고요 꽤 오랫동안 지속되어서 위내시경도 받았는데 딱히 문제는 안보이는데 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