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를 잘못 파면 이괸기능장애가 올수도 있나여? 고막은 멀쩡한데 그냥 작은 귀이게로 돌돌 팠는데 이걸로 말할때 마다 딱딱 거리는데 계속 그러는건 아니고 이런걸로 딸깍소리가 날수가 있나요 상식적으로????? 아님 턱관절 문젠지 귀옆에 만져보면 다른쪽에 비해 부어있던데 아프진않음 아님 턱관절 문젠지 귀옆에 만져보면 다른쪽에 비해 부어있던데 아프진않음
저는 요즘 잇몸 염증이 심해져서 양치만 해도 피가 나고, 앞니가 살짝 흔들리는 것 같아 걱정이 됩니다. 혹시 치주염이 많이 진행된 건 아닌지 불안하고, 이런 경우 임플란트를 해야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주변에서는 치아가 흔들리면 살릴 수 없으니 뽑고 임플란트를 하는 게 낫다고 하는데, 꼭 그런 건지 알고 싶어요. 잇몸 치료를 받으면 치아를 유지할 수 있는 경우도 있는지, 아니 ...
임플란트를 할려는데 잇몸이 녹아서 뿌리까지 보이는 상황입니다 뼈이식으로 가능한지도 모를정도로 깊이 파여있습니다 가능할지도 모르겠고 아랫니에 뼈이식하면 안 흘려내릴거 같은데 하필 윗니라서 뼈이식을해도 흘려내릴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잇몸이 녹으면 임플란트 자체가 불가능한가요 뿌리까지 심하게 내려온 상황입니다
9월 8일에 사랑니 2개를 발치하고 나서 항생제를 비롯해 소염진통제, 진통제, 부신피질호르몬제, 코막힘약 등 약을 처방받아 복용 중입니다. 소독용으로 헥사메딘 0.12%를 함께 처방받아 약을 먹은 다음 가글을 하고 있는데 여기서 질문드립니다. 1. 1일에 2번을 헥사메딘을 사용해서 가글을 하는데 3번 까진 상관이 없나요? 2. 헥사메딘 액이 소량이라도 코에 들어가면 큰 문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