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양치 습관으로 치아 파임 시림이 있어서 앞니 6개정도 gi치료 했는데요. 시기는 각각 달라서 몇년된것도 있고 1년정도 된것도 있습니다. 아래쪽 앞니가 많이는 아니고 다시 조금 시리기도하고 gi 붙인곳 경계선도 좀 보기 싫게 되었는데 다시 gi를 해야될 정도로 보이시는지? 치료 했던 치과가면 다시 해주실까요? 병원은 원장님이 마무리만 해주시고 위생사? 선생님이 항상 해 ...
인접면 충치가 생겨서 인레이 치료를 한지 2달이 지났는데 씹을때 통증이 있어서 병원에 다시 내원했습니다 재인레이를 하기전에 레진으로 메우고 2주간 경과를 지켜보자 하셔서 지금 한주 정도 지났는데 찬물을 마실때 이가 시리고 씹을때 통증이 훨씬 커졌습니다 신경치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