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의사·병원찾기

의사정보

김성욱 전문의 총답변: 429 하이닥 Score: 45
추천하기
김성욱 전문의
소속병원 : 미소랑치과의원 | 총 추천수 : 0
병원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50 6층(도곡동, 심현빌딩)
진료과목 : 치과
소       개 :안녕하세요 언제나 겸손한 마음으로 환자분들과 만나는 치과의사입니다

건강Q&A

Question
치아우식증(충치)가 생기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SMART TAG : 치아 치과 충치

치아우식증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는 요즘, 충치가 생기는 원인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충치는 주로 어떤 식습관이나 생활습관 때문에 생기는 건가요? 예를 들어, 과도한 단 음료 섭취가 영향을 미칠까요? 또, 충치 예방을 위해 어떤 점을 꼭 챙겨야 할지 알려주세요. 마지막으로, 치약이나 구강청결제 선택 시 어떤 성분을 고려해야 좋을까요?

자세히 보기 > 2025.12.01
Question
임플란트 정상인지 봐주세요. SMART TAG : 보철치료(임플란트) 치아 치과

어금니 맨 끝에 이가 임플란트가 정상인가요?? 다른 임플란트에 비해 너무 평평하고 안에 나사가 다 보여요. 보통 이렇게 오픈된게 아니라 덮어놓지 않나요?? 처음에는 이게 정상 모양인지 알았는데 최근한 임플란트보니 너무 차이가 많이 납니다..

자세히 보기 > 2025.12.01
Question
교합조정 SMART TAG : 치과 부정교합

10년전에 한 어슴니소구치크라운 한개가 유독 너무 높은 상태로 살아왔습니다 그 이유로 대합치 마모가 너무 일어나기도 하고 밥도 잘 안씹히는데요 이 문제로 치과에 가면 이미 신경치료하고 크라운 들어간 상태고 크라움을 다듬는다고해도어디까지 크라운인지 알수가없어서 발치하고 임플란트 가능성도 있다고 하며 했던 치과를 가보라고 합니다. 했던 치과는 다른 치아들도 그렇지만 믿음이 가지 ...

자세히 보기 > 2025.11.20
Question
양치할 때 잇몸에서 피가 계속 나는데 병원에 가야 할까요? SMART TAG : 잇몸 치과 입냄새(구취) 잇몸염(치은염 치주염 풍치)

양치만 하면 잇몸 사이에서 피가 배어 나와서 신경이 많이 쓰여요. 칫솔을 바꿔도 비슷해서 단순 자극 때문은 아닌 것 같아요. 특히 아침 양치 때 더 심하게 피가 나서 걱정돼요. 치석이나 잇몸염 때문일 수도 있다는데 저는 어떤 경우일까요? 입 냄새도 은근히 나는 것 같아 더 불안해요. 치과에서 어떤 검사를 통해 상태를 확인해주나요?

자세히 보기 > 2025.11.20
Question
질문자 요청에 의한 삭제 SMART TAG : 치아교정 치아 치과

해당 게시물은 질문자 요청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 2025.11.20
이전 현재 페이지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