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포진 후유증이란게 있다고 들었습니다. 최근들어 밤에 잠을 자고 일어나면 개운한게 아니라 피곤함이 남아있고 그나마 오전이나 점심 이후에는 좀 버틸 수 있는데 퇴근 시간대가 다가오면 점점 피곤함이 커집니다. 제가 올해 1월 초에 대상포진을 앓은 적이 있는데 대상포진 후유증 중 하나가 수면장애와 피로감이라는데 이게 대상포진 후유증 때문에 그런건지도 궁금하고 후유증이 몇 달이 ...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주 금요일에 망막이 얇은 부위가 있다는 소견을 받아 레이저 시술까지 진행을 했습니다. 병원에서 별 다른 주의사항은 없으나 비문증이 심하게 늘어날 경우에만 병원을 방문해달라고 하셨어요. 그 외에는 3주 뒤 검사 한번 받으러 오라고 하셨구요.. 그런데 시술 후 다음날 부터 시술한 쪽? 이 계속 번쩍거리는 느낌이 들어요 ㅠㅠ 밤에 잘 때나 일상생활하다 눈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