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일전에 닭먹다가 뼈를 삼킨것같기도 하고 아닌것같기도 한데 혹시 생선가시나 닭뼈를 삼키게되면 바로 증상이 나타나겠죠? 저는 그 이후로 물도 잘마시고 다른 음식도 잘 먹었거든요 딱히 통증이나 그런거 없으면 병원 안가봐도 될까요?
예전에도 한번 그런적이 있는데 요즘에도 다시 자다가 중간에 깨면 명치에 뭐 엊힌느낌,통증같은게 느껴지면서 숨이 좀 차다 답답하다 는 느낌이 듭니다. 일단 새벽에 깼을때는 그냥 다시자구요 그다음에 아침에 다시 일어나도 같은느낌이나고 일어나서 조금있으면 트림이 나오면서 순간적으로 좀 편해지는 느낌이 있는데요 폐는 폐암병력때문에 정기적으로 찍어보는데 아무런 문제 없고 심장은 3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