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의사·병원찾기

의사정보

권영환 전문의 총답변: 137 하이닥 Score: 18
추천하기
권영환 전문의
소속병원 : 마곡스카이내과의원 | 총 추천수 : 0
병원주소 : 서울 강서구 양천로30길 123-28, 3층 301
진료과목 : 내과
소       개 :안녕하세요. 마곡스카이내과의원 원장입니다. 23년 경력의 내과전문의가 세심하게 환자들을 진료하고 치료합니다.

건강Q&A

Question
3일전에 닭볶음탕 먹다가 목에 걸린것같기도 하고 안걸린것같기도 해요 SMART TAG : 소화기계 구강·식도 소화기내과

3일전에 닭먹다가 뼈를 삼킨것같기도 하고 아닌것같기도 한데 혹시 생선가시나 닭뼈를 삼키게되면 바로 증상이 나타나겠죠? 저는 그 이후로 물도 잘마시고 다른 음식도 잘 먹었거든요 딱히 통증이나 그런거 없으면 병원 안가봐도 될까요?

자세히 보기 > 2024.12.23
Question
대장암 가능성이 큰건지, 궁금합니다. SMART TAG : 소화기계 가정의학과 소화기내과 설사

안녕하세요, 저희 아빠가 65세이신데 요즘 자꾸 물만 나오고 변이 잘 안나온다고하셔서 올려봅니다. 아빠는 30대부터 만성 설사십니다. 10년 전부턴 아침에 2-3회 설사를 나눠보는 경우가 많으시대요. 보통 일주일에 한두번 정상변을 보시고 그 외에는 만성적으로 거의 설사만 하세요. 운동을 많이 한 날이면 정상변이 나오는데 움직임이 없는 날이면 설사가 나온다고 하세요. 과민성대 ...

자세히 보기 > 2024.12.18
Question
역류성식도염이나 위장장애로 이런증상도 있을 수 있나요? SMART TAG : 소화기계 가정의학과 소화기내과 위-식도역류질환

예전에도 한번 그런적이 있는데 요즘에도 다시 자다가 중간에 깨면 명치에 뭐 엊힌느낌,통증같은게 느껴지면서 숨이 좀 차다 답답하다 는 느낌이 듭니다. 일단 새벽에 깼을때는 그냥 다시자구요 그다음에 아침에 다시 일어나도 같은느낌이나고 일어나서 조금있으면 트림이 나오면서 순간적으로 좀 편해지는 느낌이 있는데요 폐는 폐암병력때문에 정기적으로 찍어보는데 아무런 문제 없고 심장은 3년 ...

자세히 보기 > 2024.12.15
Question
다시 병원을 가봐야 하나요? SMART TAG : 소화기계 가정의학과 소화기내과 장염 설사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심한 설사 및 탈수로 5일간은 먹는항생제와 설사약으로 약처방을 주시다가 그래도 설사랑 열이 38.0이 넘어 2박3일 입원후 수액 및 항생제( 메트로니다졸? 시프로플록사신) 맞고 퇴원하였는데 보험회사에서 결과지를 요구해 떼어 보니 퇴원 다음날 분변검사결과가 나왔더라고여 퇴원 5일째고 약은 다 떨어졌는데 에어로모나스? 양성인 부분이 보여서요 다시 해당 주치의 ...

자세히 보기 > 2024.12.15
Question
복통,싸한느낌,식은땀 SMART TAG : 소화기계 가정의학과 소화기내과 복통

음식을 잘못 먹었을 때 한번씩 복통이 심하게 오고 설사는 기본이에요. 화장실 변기에 앉으면 온 몸에 싸한 느낌이 오고 아찔한 느낌이 들면서 저린느낌도 들어요. 그러면 방에가서 누워있으면 괜찮아져요. 변을 보고나면 복통은 가라앉고 누워있으면 몸도 가라앉긴 하는데 힘이 엄청 빠져있어요. 현재 불안장애 약을 먹고있긴 하지만 이게 불안 때문에 그런건지 혈압 같은게 내려가기때문에 누 ...

자세히 보기 > 2024.12.11
1 2 3 4 5 6 7 현재 페이지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