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즈 피임약을 항상 저녁 8시(20시)에 먹었고, 12일차(2월 14일) 까지 먹다가 야즈 한 팩을 다 끝내지 않고 13일차인(2월 15일)부터 지베즈정 피임약으로 바꿔서 늘 똑같은 시간인 저녁 8시에 먹었습니다. 토(13일차),일,월,화,수,목,금,토요일(어제인 2월 22일 20일차)까지 저녁 8시에 약을 먹고 20일차(2월 22일) 오후 11시 이후, 21일차(2월 23 ...
안년하세요 전 여자인데 임신 가능성 질문드려요 콘돔끼고 관계했고 제가 통증이 좀 있어서 하다가 중간에 빼고 손으로 한 뒤 질외사정했습니다 혹시나하고 콘돔 물풍선해봤는데 정액받이쪽에 물이 한방울씩 떨어지더라구요 1. 구멍이 낫다는 가정하에 이럴경우 사정은 정말 정확하게 중간에 빼서 손으로 질외사정했고, 미세한 구멍으로 쿠퍼액이 흘러서 임신될 가능성도 있나요..? 2. 관계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