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에 모기알레르기가 생겼습니다. 모기에 물리면 심하게 부어오릅니다. 조만간 조영제ct를 찍어야하는데, 없던 알레르기가 생겨서 조영제부작용도 생기지 않았을까 걱정되네요. 모기알레르기가 있으면 조영제부작용확률도 높을까요? 모기알레르기로도 전처치로 조영제부작용방지주사를 요청하면 놔주나요? 아니면 검사전에 모기알레르기 고지만 하고 부작용이 나타나면 그때 대응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결혼 준비로 인하여 몇달동안 무리하게 절식 다이어트를 하기도 했고 스트레스도 심하게 받았고 양약을 먹기도 하였어요ㅠ 피검사를 했는데 결과 좀 해석 해주세요 응급실에서 설명을 제대로 못들었네요..참고로 중성지방은 67 콜레스테롤은 70 혈당은 87 나왔고 건강검진에서 한번도 혈당수치 높은적 없었어요! 소변검사에서는 케톤++ 나왔고 다른건 정상이네요 케톤 산증 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