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저께 딱딱한 과자를 입 오른쪽으로 먹고 있다가 딱 한번 과자를 깨물었을때오른쪽 밑 어금니에서 찌릿한 통증이 왔습니다. 일단 혹시 몰라서 그때부터 왼쪽으로만 씹는 중 입니다. 아팠던 이빨을 손으로 눌러보고 휴지를 뭉쳐서 아팠던 이빨로 물어봤을때도 별다른 느낌은 없었는데
지난번에 다니던 곳은 2~3달에 한번 오라는데 지금은 6개월에 한번이래요
위쪽 어금니쪽에 레진 치료를 했는데요 위쪽 어금니쪽에 레진치료했으면 위/대장 수면내시경 못하나요? 수면내시경을 하면 어금니쪽 레진이 깨지거나 빠질 위험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