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도 됬는데 잇몸이 이전보다는 올라왔지만 일부 덜 올라온 치아들은 시려서 치과에서 지각과민처치제를 발라보고 싶은데 잇몸잇식에 영향을 주지는 않을까여?왜냐면 코팅제가 치아두께가 두꺼워져 치아를 덮는데 방해가 될수도 있고 다른 화획물질이 잇어서 잇몸이 인식하고 안올라올수도 있을수도 있을거같아그럽니다 지각과민처치제공 불소도 있고 다른 종류들도 있던게 그냥 제 증상을 말하면 알아서 ...
콜라,펩시 매일 먹으면 안되나요?? 제가 제로 콜라,펩시 다이어트 하는데요. 매일 딱 1개 355ml ~ 500ml 먹습니다. 치아 상하는거 걱정해서 마시고 나서 바로 화장실 달려가서 입안에 물로 헹구는데 치아 이래도 안좋나요?
몇일전에 팝콘 먹고 아주 작은 껍질이 이에 꼈습니다 그래서 칫솔로 털어낼려고 막 닦았더니 껍질이 안쪽으로 들어간거같이 이물감이 있고 잇몸에서 피가 나는데 어떻게 혼자서 해결할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팝콘껍질이 이에 꼈다고 병원 가야할까요 아직도 이물감이 있고 그 후에 이빨닦을때 같은 치아에서 자주 피가납니다..
오늘 충치치료를 받고 레진으로 때우는 치료를 받았습니다. 치료를 받은지는 5시간정도 경과된 후에 식사를 하고, 양치를 하였는데요, 양치를 하던중 사진과 같은 얇기도하고 쉽게 부러지는 물질같은것이 나왔습니다. 제가 이 사이의 충치를 치료하였는데 혹시 레진이 떨어진것 일까요? 치료 받은 병원이 근처에 없어서 당장 방문하지 못하여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