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28일에 배변시 통증이 발생 후 4-5일정도 있다가 지금은 딱히 통증이 없는 상태 입니다. 근데 배변 후 닦으려고 하니 뭔가 만져 지는데 이건 왜그런가요? 검은 화살표쪽이 그럽니다.
10분도 안걸린 간단한 외치핵수술이였는데요. 하루3번 좌욕후 치치엔이란 크림을 바르라는데.. 혹시 3번이 아니라 4번 5번 좌욕을 더 해주면 어떤가요? 어디선 5분정도 짧게 자주 해주는게 더 좋다는 얘기도 있고., 변이 하루에 갑자기 두번 마려울때도 있잖습니까? 근데 크림 사용법읖 보니 하루 3회 바르라고 되어있는데.. 그이상 사용해도 괜찮을까요?